카톡상담 띠디팩토리

공지사항

2015년 9월 12일부터 우체국 택배가 다시 진행된다고 합니다.^^

관리자 2015.09.07 12:21:16 조회수 1,698
안녕하세요. 띠디팩토리입니다.

알고 계신분들도 많으시긴한데요. 저희 제품의 특성상 대부분은 우편등기를 이용해서 진행됩니다.
다만 수량이 많거나 부피가 커지는 경우엔 택배를 이용하는데요. 특별한 요청이 있지 않을경우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가 토요일엔 안했었는데요. 다시 배송서비스가 시작되네요. 9월 12일부터라고 합니다.

필요하신 경우 토요일에 배송을 받고자 하실경우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우편등기는 여전히 토요일 배송은 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언제나 태극기와 함께합니다. 띠디팩토리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