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띠디팩토리

공지사항

굿네이버스에 아주아주 작게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관리자 2015.06.30 16:40:30 조회수 1,407
안녕하세요. 띠디팩토리입니다.
사무실에서 배송준비를 하며 TV를 보고 있는데 굿네이버스 후원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광고에 나온 4남매를 보니 마음도 무거워지고 언젠가 공식적인곳에 후원을 하고 싶었는데 이참에 아주 작게 시작했습니다.
신청하고나니 뭔가 맘도 조금 편해지는듯하고 ...

이제 후원을 2곳에 하게 되었으니 작지만 좋은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매달 후원하는 방식이라 좀더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왼손이 한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해야하는데 누군가 알아줬으면 하는 얄팍한 마음은 어쩔수가 없어 살짝 글 남깁니다.^^


이런것도 전부다 여기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덕에 할수 있는 일이라 생각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언제나 태극기와 함께합니다. 띠디팩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